다른 시간대로 한번해보세요 ㅎ 저도 연해져서 걱정했었는데 오전말고 저녁소변으로 하니깐 다시 진해졌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연한줄이요..!!!
원포 맨날 하고 있는데요 매일 아주 조금씩 진해지다가 오늘 약간 연하게 나오네요ㅠㅠ 무서운데 ㅠㅠ 4주2일입니다 ㅜㅜㅜㅜ 괜찮은건가요..?ㅠㅠㅠ
댓글
6

오후에 허니까 찐하게 나오네요!!? 아침 첫 소변이 정확하다 해서 했는데 아니군용~~감사해용

전 시험관이라 임테기 엄청했거든요ㅠ 나름의 경험이 쌓여서 ㅎㅎ 아침소변이 색깔이 훨씬 진해도 저녁소변으로 진하게 나올때도 많더라구요
그날 수분섭취가 많으면 좀 연하게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저도 그랬어요~ 임테기는 이틀차로 색 구분하는거래용

전날 물을 많이 먹고 자서 그런가바영!!? 오후에 하니 진해졌어요!!!

그쵸그쵸~~~ 이틀차로 진하기 확인하시면 된대요~~ 약간흐린거는 수분많이 먹으면 그럴수 있닸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