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ㅠㅠㅠㅠ 그래도 지금음 입덧약 받아서 먹어서 나아졌는데 그전에는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을 안먹으면 안먹는대로 울렁거리고 먹으면 더부룩하네요
이것이 입덧인건가요.. 체덧과 토덧과 공복덧을 번갈아가면서 느끼네요 저녁마다 과식해서 위가 제역할을 못하고 과부하가걸린 느낌이에요 ㅠ 실제로는 밥 두숟갈도 제대로 못뜨는데 말이죠 고통스럽네요 ㅠ
댓글
3
저도 그래서 너무 고통스러워요.. 어제도 위가 아프기까지 하길래... ㅠㅠㅠ 넘 힘드네여
저도 그래요 ㅠㅠ흑흑 힘내세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