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 무료검사지 들고가서 심소듣구 나머지 검사 받으니까 8만원가량 나왔어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검사비용이 이렇게나많이..?
오늘 심소들으러오래서 병원갔는데, 피검사 균검사 소변검사하고 검사비용 13만원 넘게나왔네요 원래 이정도비용이드나요?
댓글
14

탈퇴한 유저
균검사는 첫날 따로하고.. 두번째 검진때 체혈만 하고 초음파 했는데 147000원 나왔어요 동네 병원이었는데ㅠㅠ

전그걸 오늘 한번에다햇어요
저도 병원에서 검사 다했어요 보건소가기도 번거롭고 왠만한 수간호사 아니면 혈관 잘 못찾던데, 병원에서 채혈을 워낙 잘해주셔서요ㅎ

체혈은 한번에했어요ㅎㅎ
엥? 그렇게 많이요? 보건소에선 무료로 받았고 그거 들고가니 산부인과에서 추가적인거 몇개만 더한대서(근데 다한 느낌?) 9만원정도 냈거든요

일반진료 포함이었어요!

늦게알아버렸네용ㅜㅜ

바우처 금방쓰겠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산전검사 보건소에서는 무료에요?

보건소에선 몇가지 무료진행해주구 빠진건 병원서 하면되는걸로 알아요

ㅜㅜ진작알았으면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