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없는 말은 마음에 담아두지 마셔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제가 입덧해서 예민해진건지...
지금 7주차인데 입덧이 점점심해져서 고기도 못먹고 음식 냄새도 악취로 느껴져요ㅠㅠ 회사에서 점심을 다같이 먹어야하는 분위기라 점심시간에 중국집가서 식사하는데 탕수육을 제가 안먹었어요 한입먹고 냄새가 올라와서... 그랬더니 옆에있는 아랫직원이 까탈스러운 아기네요라고 하는데 기분이 확 상했어요 그 직원이 결혼도 안하고 임신출산도 안해봐서 입덧이 어떤건지 모를 수 있다고는 생각하는데 입덧하는걸 까탈스러운 아기를 가졌다고 표현한게 왜이렇게 기분 나쁘죠ㅠㅠ....입덧해서 더 예민해진건지....
댓글
8
아니 왜 만인의 증상가지고 애를가지구 까탈스럽다고 지룰인지. 웃자고한거겟지만요ㅜ
예의가 없는 직원이네요 ㅡㅡ
저같아도 기분나쁘겠어요ㅡㅡ.. 예의가 전혀 없는 사람이네요..
기분이 나쁘죠 당연히! 그 말은 좀 기분이 나쁘니 선넘지 말아달라고 정확하게 얘기하세요.. 선넘는 사람은 그말은 좀 아닌것 같아 라고 말해야해여 ㅠㅠ 예의없눈 사람은 말하지않으면 몰라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