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아기가 안보이네요..

아직 아기가 안보이네요..

오늘 초음파 검사하러 갔어요. 근데 아기집, 난황은 보이는데 아직 아기가 안보인다고 하네요..의사선생님은 2주뒤에 다시 와서 검사를 해보자고 하시는데.. 불안함과 걱정이 가득이네요.. 유산될 가능성은 없겠죠..? 너무 무서워요..

댓글

19

  1. 엇 난황에서 세시방향에 뽈록나온 작은점이 아기 될거같은데요? 저도전에 그랬어요 그때샘이 저렇게 뽈록나온 다이아가 아기된다고 하셨구요!! 걱정마셔요

    1. subcomment icon

      ㅠㅠ진짜요?? 너무 좋은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안심이 됩니다ㅠㅠ

  2. 저도 네이버 주수로 5주 4일에 방문했지만 난황도 보지 못하고 텅 빈 아기집만 보았어요. 착상이 늦어져서 4주중반쯤으로 보이신다 하셨고 2주 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다시 오라 하셨어요. 다음주 수요일에 병원 가야하는데 솔직히 지금 단계에서는 초음파 말고는 아기가 잘 있는지 확인이 어려워서 잘 있겠거니 마음 편하게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남편도 옆에서 만약에 슬픈 일이 생기더라도 그것은 우리의 잘못이 아니고 그냥 그렇게 될 일이었던거라고 자책할 일이 아니라고 지지도 많이 해줘서 힘내고 있어요! 다복이맘님도 너무 걱정마시고 착상이 늦어져서 그러려니 하고 마음 편하게 가지세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잖아요! 아가는 엄마 생각보다 튼튼하다더라구요! 믿고 기다려봅시다!

    1. subcomment icon

      딱복이맘도 저의 마음과 똑같을것같아요.. 다음주 수요일 병원가면 꼭 아기가 건강하게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기도하고 있을께요 우리 화이팅해요👍😁

  3. 난황이잘보이고 이뿌네요 ㅠㅠ 7주에 심소많이둘들어요 저도오늘병원갔눈대 딱 아기만 못보고왔어요 ㅠㅠㅠㅠ 너무걱정중이지만 잘벼텨봐야지 오늘이6.3차 7.3차에오라고 했지만 그다음에갈까생각해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랑 같으시네요 ㅠㅠ 저도 2주 못기다릴것같아서 일주일 뒤에 가볼려고 합니다……

  4.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네이버 주수는 안맞는것 같아요 ㅠㅠ 네이버 주수에 따르면 오늘 6주인데.. ㅋㅋ 네이버주수 이제 신뢰가 없네요^^

  5. 아가집 크기도모양도, 난황도 너무 예쁘게 자리잘잡은것같아요! 넘 걱정마세요 !! 담주되면 쑥쑥커져있을거예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 좋은 말씀해주시니깐 힘이나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