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낳으실거죠~? 라는 의미가 아니었을까요? ㅎㅎ 넘 맘에 담아두지 마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제가 예민한건지 모르겠지만..
원래는 담주예약이지만 넘 궁금해서 촘파보러 왔는데~ 간호사분이 막생이랑 이것저것 물어보시더니 첫애냐구 해서 네, 했는데도 낳으실거죠~? 하고 물으시는거예요ㅠㅠ 마상입었는데 원래 절차상 질문인건지...!
댓글
19
에효 산모님 어려보이셔서 그랬나봐요
임신확인인지 중절수술 상담인지 초진기록지에 쓰도록 하는거지 데스크에서 문답하는 거는 변경하셔야 할 부분이라고 말하는 성격스........
전 임신확인할땐 집근처 일반산부인과 갔는데. 거기선 낳을건지 묻더라구용 근데 임신확인하고 출산 할 병원 정하고 갔는데 거기선 그런말 못들었어요
저도 질문 받았었는데 혹 원치않은 임신일수 있으니 그렇게 물어봐주시는것 같아서 큰 의미는 두지 않았어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