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랑 내과랑 같이 되어 있는 병원 다니시면 좋을거같아여! 저두 갑상선 좀 문제잇데서 검사햇는데 일반인으로는 아무 이상없다고 하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 수치
25 일에 아가 심장소리 듣구 산전검사하고 행복감에 취해 즐거운 금요일을 맞았는데... 병원에서 갑상선수치가 너무높다고 당장 내분비내과 진료봐야한다고 전화와서 너무 놀랬어요. 갑상선은 아가의 지능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인데 초보에 태명처럼 뚱딴지같이 찾아온 아가를 맞이 할 준비가 하나도 안된 엄마라 갑상선 수치가 9.5 라는데 그게 뭔지도 모르겠고 일단 근처 내분비내과 폭풍검색 ..ㅜㅜ (원래 임산부는 MAX 2.5 유지 해야한데요) 내과 선생님은 임신전에 수치 맞추고 임신해야 하는게 맞다고 하심 .. 표정관리 안돼서 혼났음 .. 걱정하는게 티가 났는지 약 잘 드시면 된다 해주시는데 위로가 전혀 안되네요 ..ㅜㅜ 혹시라도 저 처럼 갑자기찾아온 아가가 있으시다면 빠른 산전검사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
10

내과가 있긴한데 소아.청소년 내과라 다음주 촘파보러 갈때 물어보려구요 ㅜㅜ
저도 갑상선 수치가 높아서 계속 약 먹고있어요~ 애기한테 절대 나쁜게 아니라고 걱정말고 먹어도 된댔어요!!

저는 수치가 너무높아서 약먹기도 전에 늦은건 아닐까 해서요 ㅜㅜ
저도 첫째가지고 수치가 높아서 갑상선기능저하라 신지로이드정 먹었어요 우리 첫째 엄청 똑뿌러져요ㅋㅋㅋ 그리고 현재,, 둘째가지고 약의 용량을 대폭 늘려서 또 먹고있답니다 절대 걱정마세요 그런 사람들 많아요!!

부럽습니다. ㅜㅜ 일단 약 열심히 먹어보려구용
에고 ㅠㅠ 글 올라온 시간을 보니 많이 걱정 되시는거 느껴져요 계획 하고 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갑자기 찾아오는 천사들도 많아요 자책하지 마세요 다 처음이니까 있을 수 있는 상황이에요 ! 약 잘 드시고 이겨내 봅시다💛💛

이제 약먹구 기형아 검사까지 끝나야 안심되겠네요 ㅜㅜ 심장소리 못 들을까봐 전전긍긍했는데 매주 살얼음판 같아요 ㅜㅜ
갑자기 찾아온 아기인데 갑상선 수치가 높은지 어떻게 아나요 ㅜㅜ 씬지로이드 꾸준히 드시면 내려가용 ㅋㅋㅋ 선생님 괜히 겁주시는건지; 저도 갑상선 때문에 계속 약 먹어요 근데 씬지로이드 아침 공복에 일어나자마자 먹고 4시간 정도 텀 두고 엽산 먹어야 해요 ㅜㅜ 안그럼 엽산 효과가 안난대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