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먹토덧 들어보셨나요?

ㅋㅋㅋㅋㅋ저 진짜 해탈한 기분이에요 먹덧+토덧= 먹토덧이라고 하더라구요? 저 진짜 돌아버릴거같아요 ㅠㅠㅠ 먹덧인줄 알고.. 아 이번 임신은 토덧은 아니라 다행이네 했는데 왠걸.. 오늘 구토 여러번 했어요 ㅠㅠㅠ 더 뱉어낼게 없는데 위액까지 나올정도로요 ㅠㅠ 왜 나만 이렇게 힘든 입덧이 당첨되는거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괴로워요.. 첫 검진 받으러 가는날이 일주일이나 더 남아서 오늘 전화해서 그냥 입덧약부터 먼저 처방해달라고 했어요ㅠㅠ 일주일을 생으로 버틸 자신이 없었어요.. 진짜 저만 이렇게 힘든 입덧 당하고 있는거 아니라고 얘기해주세요 ㅠㅠ 저는 오히려 출산이 쉬웠던거같아요 진심으로요. 한번 쑥 낳고 나면 끝인데 이거는 몇주, 몇달을 괴로워야 하니 입덧때문에 둘째 고민 많이 했어요ㅠㅠ

댓글

8

  1. 전 오로지 토덧이요ㅠㅠㅠ 아무것도 못먹고 음식 냄새만 맡아도 헛구역질부터 나오더니 하루종일 울렁울렁 미식거리고ㅠㅠㅠ 이러다가 애 낳기 전에 내가 먼저 죽는게 아닌가 싶을정도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토덧도 엄청 힘들죠... 첫째때 토덧 겪어보고 나서 토덧만 아니면 좋겠다 했는데 웬걸 먹덧도 너무 힘들어요.. 더군다나 저는 먹토덧이 걸렸네요 ㅠㅠ 먹어재끼는것도 너무 힘들어서 차라리 시원하게 토덧이 낫겠다 싶을정도에요 ㅠㅠㅠ

  2. 전 먹덧 토덧 양치덧 다해요ㅜㅜㅜㅜ

  3. 전 먹고 메슥거려요ㅠㅠㅋㅋㅋ 빈속도 메슥이고..😭

    1. subcomment icon

      먹덧 견딜만하신가요? 하루종일 그런가요 아님 가끔 그러세요? 저는 진짜 병자 처럼 누워만 지내요 ㅠㅠ 유튜브 에서 입덧중 브이로그 멀쩡히 찍는 사람들 이해가 잘 안가요... 나만 이렇게 심한가 싶네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전 가끔이요 ㅋㅋㅋ 첫째때는 거의병자였는데 또 둘째는 다르네요ㅎㅎㅎ

  4. 전먹덧+양치덕이요ㅠ.ㅠ

  5. 여기도 먹덧 + 토덧 이요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