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오로지 토덧이요ㅠㅠㅠ 아무것도 못먹고 음식 냄새만 맡아도 헛구역질부터 나오더니 하루종일 울렁울렁 미식거리고ㅠㅠㅠ 이러다가 애 낳기 전에 내가 먼저 죽는게 아닌가 싶을정도에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먹토덧 들어보셨나요?
ㅋㅋㅋㅋㅋ저 진짜 해탈한 기분이에요 먹덧+토덧= 먹토덧이라고 하더라구요? 저 진짜 돌아버릴거같아요 ㅠㅠㅠ 먹덧인줄 알고.. 아 이번 임신은 토덧은 아니라 다행이네 했는데 왠걸.. 오늘 구토 여러번 했어요 ㅠㅠㅠ 더 뱉어낼게 없는데 위액까지 나올정도로요 ㅠㅠ 왜 나만 이렇게 힘든 입덧이 당첨되는거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괴로워요.. 첫 검진 받으러 가는날이 일주일이나 더 남아서 오늘 전화해서 그냥 입덧약부터 먼저 처방해달라고 했어요ㅠㅠ 일주일을 생으로 버틸 자신이 없었어요.. 진짜 저만 이렇게 힘든 입덧 당하고 있는거 아니라고 얘기해주세요 ㅠㅠ 저는 오히려 출산이 쉬웠던거같아요 진심으로요. 한번 쑥 낳고 나면 끝인데 이거는 몇주, 몇달을 괴로워야 하니 입덧때문에 둘째 고민 많이 했어요ㅠㅠ
댓글
8

토덧도 엄청 힘들죠... 첫째때 토덧 겪어보고 나서 토덧만 아니면 좋겠다 했는데 웬걸 먹덧도 너무 힘들어요.. 더군다나 저는 먹토덧이 걸렸네요 ㅠㅠ 먹어재끼는것도 너무 힘들어서 차라리 시원하게 토덧이 낫겠다 싶을정도에요 ㅠㅠㅠ
전 먹덧 토덧 양치덧 다해요ㅜㅜㅜㅜ
전 먹고 메슥거려요ㅠㅠㅋㅋㅋ 빈속도 메슥이고..😭

먹덧 견딜만하신가요? 하루종일 그런가요 아님 가끔 그러세요? 저는 진짜 병자 처럼 누워만 지내요 ㅠㅠ 유튜브 에서 입덧중 브이로그 멀쩡히 찍는 사람들 이해가 잘 안가요... 나만 이렇게 심한가 싶네요 ㅠㅠ

전 가끔이요 ㅋㅋㅋ 첫째때는 거의병자였는데 또 둘째는 다르네요ㅎㅎㅎ
전먹덧+양치덕이요ㅠ.ㅠ
여기도 먹덧 + 토덧 이요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