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가 임산부에게 배려하는..🥲

임산부가 임산부에게 배려하는..🥲

이 뱃지를 처음 받을 때 조금 설렜어요 ☺️ 초기니 배가 안나와 티가 안나서 이렇게 나마 산모라는걸 알릴 수 있기에 대중교통 이용시 작은 배려를 조금 바라긴했지만 참 쉽지가 않네요ㅋㅋㅋ 임산부석에 연세 있으신 어르신 계시면 말도 못하고 다양한 연령대가 앉아도 몸이 편찮으신분이실까 말도 못하고 ㅋㅋㅋㅋ 오히려 같은 여성보다 남성분들이 더 배려를 많이 해주세요 🥲 오늘 지하철 타는데 저보다 더 배나오신 산모분이 타시는데 아무도 배려해주지 않아 배가 덜 나온 제가 배려해 드렸네요 🥲 저보고 같은 산모인데 미안하다며 사양하시는데 그냥 맘이 아팠어요 🥲 여러분들는 저 뱃지 달고 다니면 최소한 대중교통에서라도 배려받으시나요? 뱃지 인식을 안좋게 볼까봐 요즘은 뱃지 다는게 챙피해요 🥲 배가 더 나와서 티나면 뱃지 두고 다닐거에요

댓글

26

  1. 1호선은 어림도없던데.. 17주차 되가는동안 1호선은 한번도 양보받은적이 없엇어요 ㅋㅋ 뱃지를 봐도 모른척하든데욬ㅋ

  2. 배나온게 티가 안 날수록 뱃지를 더 달고다닐거라고 생각했는데 민망해서 안하고 다니는 분들도 계시는군요? 그래도 안달고나온건 그분들 선택이니 달고나온 사람이 혹시 임산부이신지 물어보는 정도는 해도 되지 않을까요? 더 배려받으려고 달고다니는 거니까요~

  3. 1호선 라인 타고 그쪽에서 근무하는데 다른 노선 2-4, 7 타면 배려도 잘해주는데 1호선은 정말 스트레스에요. 그리고 젊은 여자들 양보 안해주면 내가 니 미래다 이것아 하는 마음으로 한 번 말은 해요. 가끔 또라이도 있지만.. 딱콩하고플 때가 참 많아요

  4. 저도 배가 별로 안나오긴했는데 막상 임산부 뱃지 들고다니긴 좀 그렇고 그렇더라고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안달고 다니다가 남편이 달고 다니래서 다니긴하는데.. 가끔 신기하게 동물 구경하듯이 쳐다볼때가 계셔서 뱃지빼고 싶은 적이 한두번이 아니였어요 😭그래도 초기엔 티가 안나니 이걸로나마 티내지만.. 생각보다 뱃지 역활이 무의미해서 고민되요 ㅋㅋㅋ빨리 배가 확확 티나게 아기가 쑥쑥 자라줬으면 좋겠어요 ☺️

  5. 저는 애초에 임산부석쪽으로 안가고 노약자석 가요.. 임산부석 앞에 뱃지들고 서있는게 너무 민망하더라고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가끔음 같은 임산부 일까봐 민망할때가 있어요 😭 서로 불편한 상황...😭 노약자석은...휴...어르신께 한번 어이없는 쓴소리 들은 후로 트라우마 마냥 스트레스라 근처도 못가겠써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