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두분 다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요가복 문의
이제 곧 16주가 돼서 요가를 하려구하는데요 요가복 어디꺼 입으시나여?? 기존꺼는 배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댓글
3
저도 기존에 입던거 이제 배가 너무 쪼여서 엄청 찾아보다가 지난주에 블룸마터니티꺼 구입했는데 전혀 안 타이트하고 편해서 잘입고있어용
기존꺼는 이제 많이 답답하죠! 저는 아마존에서 구매했어요!! 임부 요가복은 재질도 가볍고 부드럽고해서, 기존에 탄탄한 느낌은 1도 없지만^^; 배를 폭 감싸니까 너무 편하고 좋긴 하더라구요!!! 구매 강추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