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도 처음 4주2일차에 갔을때 초음파로 점이있네요~ 라며 아기집일것 같다고 하시면서 임신확인서 써주셨어요 2주후에 갔을땐 크고 선명해진 아기집에 난황도 있고 심장소리도 듣고 왔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보구왔네용~

아기집 보구왔어요~ 너무일찍가서 혼났네요 네이버상 4주5일차에 다녀왔어용 아기집으로 보이시나욤?? 찾는데 힘들었어용 ㅜ너무작아서 이거일확률이 높다하셨어용ㅎㅎㅎㅎ 언능크길 응원하려구용💛💛 다같이 화팅이에욤
댓글
4

앗 감사함니당ㅎㅎ!!! 저도 아마그렇겠죵~~~ 좋은일 가득하세요~^^
딱 봐도 아기집같아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