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무조건 모자동실은 안하려고하는데ㅋㅋ 저도첫앤데 낳기도전부터 전 너무 꼼수인가바요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맨날 조리원에서 모자동실? 할 생각만 하고있어요 ㅎㅎ
내일이면 17주인데 요즘맨날 11월에 조리원가서 아가랑 모자동실할 시간만 기다리고 있어요 비교적 어린나이에 결혼했지만 6년이나 기다려온 아이라서 더 그럴까요 ?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댓글
11
저도 너무 매순간이떨리고 기대되네요😊❤️
저도 모자동실 너무 기대돼용ㅋㅋㅋㅋ딱히 맘잡고 준비한건 아녔지만 저도 한 5년만..?에 생긴 아이라 두근두근 설렙니당 :) 건강히 순산하셔서 11월에 같이 힘내서 모자동실 해보아요!!!

좋아요 밤달맘님도 무사히 순산하세요 ㅎㅎ

감사해용 :)♡♡♡

탈퇴한 유저
진짜 기대되시겠어요 전 첫째때 모자동실 시간이 무서워서 맨날 젤 마지막에 데려오고 일빠로 데려다줬는데 ㅋㅋㅋㅋ둘째는 또 다르겠죠?🥰 저도 기대됩니다

ㅎㅎ 너무 기대됩니다 !
6년이면오래기다리셨네요 진짜 기대되시겟어요 !! 축하드려용 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