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반에 기대서 아이컨택하는 중

태반에 기대서 아이컨택하는 중

늘 5분도 안 걸리는 초음파만 보고 오다가 이번에 15주차 2차 기형아 검사 받으러 가서는 10분 가까운 시간동안 초음파를 보고 왔더니 보는 내내 꼬물꼬물 움직이는 것도 너무 귀엽고 마지막쯤엔 태반에 기대서 저를 바라보고 있는 듯한 저 자세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눈 코 입 이목구비도 다 느껴지고 뇌랑 척추뼈 갈비뼈 다 보이고 손이랑 발도 꾸물꾸물 움직이고 너무 신기했어요 :) 이 날 당검사 다시 하기로 한 날이라서 밥을 한 4-5시간 전에 먹고 가서 그런건지 뽀물이가 태반에 기대서 쳐다보고 있는 듯한 저 자세가 배고파서 밥 기다리는 것 같은 느낌이라 너무 웃기더라구요 ㅎㅎㅎ 성별은 이미 90% 정도로 듣고 오긴 했는데 자세가 저래서… 확실히는 안 보인다고 하셔서 검사 결과 나오면 병원 다시 방문해서 보고 오려구요! 얼른 결과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

8

  1. 이번 당검사는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 초음파는 볼때마다 기분이 묘한거같아요 엄마도 모르는새에 쑥쑥 커있는 아가보면 대견하고 기특하구 ㅎㅎ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꼭 결과가 좋았으면 좋겠어요🩵🩵이벤트 하나 없이 너무 잘 크고 있어서 더 예쁘기만 한 것 같아요☺️

  2. 초음파 사진 진짜 귀여워요!! ㅎㅎㅎㅎ 당은 재검하시고 결과가 괜찮으셨나요~?!

    1. subcomment icon

      너무 귀엽죠 ㅎㅎㅎ 보면서 너무 웃기고 그랬어요 ㅎㅎ 당 검사는 지난주 금요일에 검사한거라서 이번주 중에 결과 나올 것 같아요 :)

  3. 아벌써당검사하셧어요?

    1. subcomment icon

      산전 검사에서 당이 좀 높게 나왔었어요(밥 먹고 얼마 안 되서 검사해서요ㅠ) 그래서 병원에서 검사 다시 했었는데 그 때도 밥 먹은지 얼마 안 되서 ㅎㅎ 이번에 다시 했어요 ㅜㅡㅠ

    2. subcomment icon

      아아 .. 걱정되시겟어요 ㅠㅠ

    3. subcomment icon

      그래도 매번 식후 얼마 안 되서 갔던거라 높게 나왔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큰 걱정은 안 되요 :) 괜히 걱정만 했다가 마음이 불안하기 싫어서 그런것 같아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