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장염 지금 2주째 앓고 있는데 산부인과 가서 수액맞고 약처방 받았어요. 하루 금식하면서 따뜻한 보리차나 이온음료만 먹으니 통증은 한결 나아요. 약은 유산균이랑 위장운동개선, 지사제 처방 받았는데 괜찮으면 먹지 말고 넘 아프면 먹으라고 해요. 혼자 앓지 말고 병원 다녀오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장염 걸린 것 같아요
첫째가 장염 걸렸었는데 저도 걸린 것 같아요ㅜㅜ 하 5주차 5일인데 식은땀 나는 배 통증이 오네요 (자분할때 통증 생각나서 무서웠어요 ) 삼십분에 한번 아프고 또 괜찮는데 응급실 갈 정도는 아닌 것 같고 하루정도 굶어야겠어요 하 임산부 장염은 약도 없다는데 ㅜㅜ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