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7주차인데 어금니쪽 잇몸이 부어서 양치할때 아프네요ㅠ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잇몸부으신분?
잇몸이 다 부어서 양치때마다 피를보는중인데요... 혹시 이런분 계신가요...
댓글
6

저도 그래서 ㅠㅠ 가글이랑 양치 같이하니 좀 나아지고 잇어여 ㅠㅠ 일시적린가바려

가글!!저도 집갈때 사가야겠어용
저는 6주차쯤 2~3일정도 어금니쪽에 치통이 갑자기 생겼는데, 치실이랑 워터픽 며칠 열심히 해주니까 금방 사라졌어요. 안정기되면 스켈링하고 검진 받으려구요. 저도 그때 찾아보니까 임신하면 잇몸도 약해진다고 하더라구요
전 5주때 그랬어요 ㅜㅠ
헉 심하시네요 전 피나는정도는 아니지만 잇몸 붓긴했어용ㅜㅜ 이것두 호르몬 때문이라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