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초 예정입니다! 단톡참여하고싶습니당! 코드가 뭘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23.12월 2024.1.2월 토끼띠 오픈톡
총인원수300제한에 현재 100명왔다갔다 하고있어요! 대화방이 활발하니 편하게 이야기나누실분들 들어오세요 :) 눈팅도좋습니다☺️ 임산부 샴푸, 크림부터 출산용품, 보험 뿐아니라 임신중 입덧이나 피비침등 다양한고민, 경험들 많이 소통되고있어요! 지난번 글 공지 아래다시한번 올립니다☺️ -------------------- 안녕하세요 :) 겨울생 아가들 정보공유방입니다! 아래 공지사항 한번 확인해주세요🫶 시기별 궁금한사항들이나 핫딜공유 신생아용품 궁금증이나 소소한 일상이야기 초음파문의, 우리아가 자랑 병원내원 궁금증및 위로받고싶은이야기 이외에도 도움이되는 글들 환영해요 :) 아래공지사항도 한번더 확인해주시고 닉네임도 변경해주세요🫶 ✔️광고글X ✔️비방,욕설,불편한언행X ✔️가정내불화이야기X 빌리앱이나 카페에서 소통하는게좋을것같아요:) 이외에도 불미스럽거나 불쾌한 상황이생기면 불가피하게 퇴장진행처리할게요ㅠㅠ 엄마들의 정신적안정은 우리가 서로지켜줘요❤️ ✔️오픈톡참여 닉네임지정 : 출산예정일 / 닉네임 ex)1월20일 / 또깽이 ex)12월말 / 토순이 예정일 변동 및 확정시 수정해주시면 되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참여링크👶 open.kakao.com/o/gZPKHhkf 참여 후 공지한번더 읽어주기~🥰
댓글
7
저도 톡방 참여하고 싶어요! 1월 말 예정일입니다!!! 참여코드가 뭘까요ㅜ
단톡 코드가 혹시 뭘까요ㅠㅠ?
ㅠㅠㅠ 단톡방 비번이 생겼네용 ㅠㅠ 며칠전에 배터리 문제로 잠깐 나갔는대 못들어가구있어요 ㅠㅠ 비번좀 알려주세영
참여하고싶은데 해외라 핸드폰본인인증이 안되네영 ㅠㅠㅠ

엇 해외분들 꽤오셨는데 방법이있지않을까용!?

아마 본인 주민등록번호로 된 한국 폰이 있으신걸거에영 ㅠㅠ 아쉬워영..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