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엊그제 양수검사했는데, 양막이 딸려들어가서 잘 안뽑혔어요ㅠㅠ 너무 무리하진 말자고 넉넉하게 뽑진 못하셨대요.. 저도 오늘 내일 결과 기다리는데… 모두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 검사 고위험/양수검사
1,2차 기형아검사 다운증후군/에드워드 둘다 고위험떠서 양수검사 진행했는데요 초음파 보시면서 저도 확인했고 바늘 위치도 잘들어갔는데 양수가 안나온데요.... 이런경우가 있나요..? 원장님도 이런 케이스는 처음 보신다며 바늘도 바꿔가면서 4번을 찔렀어요... 진짜 배는 아프고 검사하는것도 쉽지않네요.. 내일 다시 재검예정이에요..마지막 희망이라고 생각 하면서 버티는 중이에요.. 정말 몸도 마음도 너무 힘드네요..
댓글
6
너무 고생하셨어요 ㅠ 오늘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도할께요!!!
별일 아니길..아무일 아니길..바랄께요! 힘내서 재검사 잘 받으시구 좋은 결과 있으리라 기도할께요

탈퇴한 유저
아이고ㅠㅠ고생하셨네요 내일은 진짜 한방에 성공하셨음 좋겠어요
별 일 아니였음 좋겠네요 ㅠㅠㅠㅠ힘내세요!!!내일 재검은 성공하실거에요.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도할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