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난번에 아랫배랑 방광쪽 통증으로 글 쓰고 오늘 결국 병원 다녀왔어용ㅎㅎ..

토요일에 가기로 되있었는데 가시지 않는 통증에 아무래도 걱정되서 오늘 다녀왔네요..!!! 역시 맘 편한게 최고인거 같아요 ㅋㅋ... 다행히 경부길이 정상이고 질 촘파로 보느라 뒷모습밖에 못봤지만 아기는 심장 소리도 우렁차고 잘 있었습니당 ㅠㅠㅠ 다만 무리해서 그런거 같다고 무리하지 말라시네요 :(.. 입덧때문에 피 나올만큼 토를 심하게 한 적이 있는데 아마 이거때문이였던거 같아요... 암튼 이 글 쓴 이유는 저와같이 각종 통증(?)으로 고민하고 계신분들 주저말고 그냥 맘편히 병원가세유...!! 다녀오니 맘이 너무 편하네요. 그리고 심장 소리 듣는데 ㅋㅋㅋ 기차소리 같더라구요..그래서 다시한번 역시 아들인가..ㅋㅋㅋㅋ 짐작 중인데 대기가 많아서 부인과 의사쌤에게 보느라 성별은 듣지도 못했습니당..ㅜㅜㅋㅋㅋㅋ 토요일이 넘 기대가되네요... 다들 이번 주도 화이팅하세요!!!♡

댓글

3

  1. 역시 불안할 땐 병웡 가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그래도 무리해서 그랬다고 하시니 몸 상하지 않게 잘 챙기셨음 좋겠어요🩵 저도 이번주 금요일에 성별확인 하러 병원 가려고 하는데 꼭 확답 듣고 오고 싶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뽀물이맘님 ㅠㅠ♡걱정의 말씀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저보다 하루 빨리 가시네요!!!꼭 확답 듣고 오실겁니당!!!댓글 정말 감사드리구 좋은 하루 되세요♡

  2.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앜 같으시네요!!!알게되시면 꼭 글 써주세용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