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드 8주차에 또 갈 예정이라 찾아봤는데 세상에 너무 귀여워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2일차 초음파 봤오용

8주가 되니까 정말 하리보가 됬어요 ㅎㅎ 점점 사람모양으로 보이는게 넘 신기해요😖 무럭무럭 자라서 얼른 입체 보고싶은 마음이예오 !^^ 근데 아직두 배가 콕콕 쑤시고 아픈데 확장공사 하느라 그런거겠쬬? ㅠ 그만 콕콕 아팠으먄 좋겠어여,,
댓글
19
어머나 진짜 너무 귀여우ㅗ용 우리 튼튼이도 하리보가 되겠죠? 지금은 넘 작아서 안보여요😎
하리보 너무 귀엽져?ㅎㅎ 저도 빨리 입체보러가고싶어요🥰배는 계속 콕콕하는거같아요 의사쌤이 허리도 아플거라하셨어요ㅜㅜ
너무 귀여워요~~~🥰🥰🥰

😊💛얼른 컸으면 조켓어요
너무귀여워요🩵

콩콩이두 넘 귀여오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