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매콤한 거 먹음 좀 가라앉더라고요..근데 또 김치는 잘 못먹겠어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식사 어떻게 하시나요?
8주인데 드디어 슬슬 입덧이 끝나려는지 온갖음식이 다 땡겨요 ㅠ 하루 4끼는 먹어야하는데 전 임신전에는 임신하면 틈틈히 쉐이크 챙겨 마시면서 살 안쪄야지~ 룰루랄라 생각했는데 현실은 울렁.. 전혀 안되네요 ㅠ 틈틈히 챙겨먹으면서 식욕을 잠재울수있는 비법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
댓글
10

에구 ㅠ 저도 속이 너무너무 느끼해요 ㅠ 우야든동 입덧이 빨리 끝나길 바래요 ㅠㅠㅠ
임신 전엔 헛헛하면 쉐이크로 달래고 샐러드가 입에 잘 맞고 아보카도 으깨서 슥 빵에 발라먹고 그랬는데 임신 하고부턴 뜨끈허이 국물만 땡기네여 ㅎㅎ 중간중간 산딸기나 블루베리 방토로 입가심 합니다

크 과일채소로 입가심 해야 양심에 가책이 덜할텐데 저두 큰일이네요 ㅠㅜ 살만 자꾸 쪄서 우짤란지
사람마다 다른거같아요 전 샌드위치가 덜 역하더라구요

샌드위치 좋네요 갑자기 샌드위치가 확 땡기네요^^
전 어제 자이로사탕 주문했어요 ㅎㅎ 지금은 과일로 중간중간 채워주고있어요 ㅎㅎ

과일 ㅠㅠㅠ 저두 소울푸드를 찾아야겠어요
열무비빔밥 해먹어요 ㅎ 건강한데 맛도 새콤하고 좋더라구요

정말 고민이에요 ㅠ 중간중간 챙겨먹을 포만감을 줄 무언가가 필요해요 두부같은? 두부과자같은??걸 먹어야할까봐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