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가입했는데 현대해상이고 20년납부 30세 만기로 실비 포함 6만원후반이에용 산모특약은 서비스로 받았는데 일단 내가 먼저 결제하고 담달에 돌려쥬는 시스템이더라구용 저 진짜 태아보험때문에 스트레스 받아가지고 업무 하다가 중간중간 전화상담 받고 그랫거든요 ㅠㅠ(눈치) 보험을 여러군대 알아봤는데 가격이랑 보장이 거의 비슷한거 같았어요! 저는 그중에 가장 설명을 잘 해주시는분으로 선택해서 오늘 계약 했습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얼마 내세요?
태아보험+실비 얼마씩 내세요? 산모특약은 다 하셨나요?
댓글
9

저는 비싸게 주고했나봐요 저도 현대해상인데 산모특약은 4만원정도 했고 보험은 실비포함해서 7만원 정도인것 같아요 제가 비싸게 했나봐요

저는 산모 특약이 8만원대였어요 이걸 서비스로 넣어주셔서 감사하긴 했는데 제가 먼저 결제를 해서 그릉가 첫 납부가 비싼 느낌이었어요 🥲🥲🥲담달부터는 6만원 후반으로.. 7만원대면 잘하신거 같은데용??
저는 형부가 보험해서 그쪽으로 그냥넣엇어요 메리츠 이고 13만원정도에여
ㅋㅋㅋ광고라고 댓글달아놓으신거 귀여우시네용.. 전 엄마가 보험대리점 팀장이셔서 빵빵하게 10만원대에요 처음에 삼성꺼 다 집어넣고15만원넌이길래 비싸다 했더니 kb에 똑같이 담보넣구 10마넌이길래 했어용ㅋㅋ
삭제된 댓글이에요


탈퇴한 유저
광고
저도 고민중인데 견적받기로는 대략 출산전 6만원대인가 그랬고 실비가 1만원대 이렇게 들었어요 산모특약은 어떻게 될지 몰라 들려고 생각중이에요 한번만 내면 되서요(친구가 들어서 유산후에 받은적 있어서요) 근데 사은품 주는데로 할지 그냥 믿을수 있게 본사통해서 할지 그걸 고민중이에요 사은품은 불법이라 받아서 나중에 탈나면 그거 몇만원 아끼려다 큰돈 나갈수 있다더라구요ㅠㅠ 고민만 몇일째 하고 있네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