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 일찍 들으면 아기한테 스트레스라고해서 6주인데 못들었어요 그래도 뛰는거 잘 보여줘서 안심하긴했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5일 선생님이 심장소리 안들려주세용 ㅠ
동네 산부인과 의원에서 저번주에 심장은 잘 뛰고 있긴한데 심장소리 들으려면 아기 심장에 무리가 갈 수도 있어서 좀 큰 담에 들으라 하셔서 못들었어용 오늘은 대학병원에서 첫 외래를 본 날인데용 심장 심박수 정상인거 확인 시켜주시고 위와 같은 이유로 심장소리는 목 투명대? 확인할때 듣자하시네용 ㅠㅠ 다들 듣고오신거같은데 저만 못들은거같아용 ㅠㅠ
댓글
14
저도 주파수체크만 했어요 소리들을때 나오는 열이 아이에게 좋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자가초음파(?) 집에서 심장소리들으려 하시는 기기 사용하실때 나오는 파동이 아기에게 매우 스트레스라고 하더라구요 크게 문제 없는 피 검사 수치와 크기이면 굳이 매번 들을 필요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하이베베 그 제품 하루에 한번만 쓰라하더라구요 ㅠㅠ
전 7주 5일에 듣고 왔는데요... 병원마다 다른가 보네요.

넹 여기 분들 대부분이 7주차에 듣고오시길래 가봣더니 흑 ㅠ
저희 병원에서도 심장소리 들을 때 발생하는 진동과 열이 아기에게 좋지 않아서 늦게 들려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아기에게 좋지 않다고 하니 꾹 참아보려구요^^

아 맞아요 뜨거운게 안좋다고 하셨던거같아요 ㅠ..우리 담번에 꼭 심장소리 듣고와용 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