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6주4일 오늘 갈색냉 보여서 낼가보려는데ㅜ 저도 집모양은 저래용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방지주사맞고왓어요

7주 0일차에요 피가 보여서 병원갓다가 유산끼가 잇다고 유산방지주사맞고왓어요 심장도 작아서 심장소리도 못듣고 위치도 많이내려와잇다네요 ㅠㅠ 아기집어떤지 한번 봐주세요~~
댓글
2
아기집이 내려오면 위험할수도 있어요 유산방지주사 질정이나 약 등 처방 받으시고 무조건 눕눕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