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후 소화안돼서 소복효소 먹고있는데 확실히 좀 나아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효소 먹어도 되나요?
8주차 임산부입니다 체덧이 넘 심해서 고생중이라 효소 먹을까 고민중입니다. 효소는 임산부가 먹어도 된다던데.. 드시는 분 계신가요?
댓글
7
저도 먹고 있는게 있어서 물어봤는데, 그건 약이 아니고 건강보조식품이니까 괜찮다고 했어요~~~
부러워요...ㅠ 저진짜 소화불량 완전 미쳐서 효소에 의지해서 빵도먹곤했는데 저희쌤은 먹지마라셔서 입덧도 입덧약으로 버텼는데 진짜 우울했어요ㅋㅋㅋ 소화안되고 메스껍고 뭘먹어도 힘드니까 얼마나 우울해지던지요;;ㅜ
저도 임신전부터 먹고 있는데 안먹는것보다 훨~~~~속이 편해요 ㅎㅎ
저는 오늘은효소브이랑 유니시티 엔지겐 먹고 있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