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은수건으로 최대한 열내리세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2일 감기로 39도까지 고열이예요
첫째한테 감기 옮아서 요몇일 기침과 미열이 있었는데요.. 오늘 새벽에 오한에 춥고 머리도 아프고해서...아침에 참다참다 병원 갔는데요..임산부 약은 없고..열 나면 타이레놀 먹으라고 해서 사왔는데요. 낮에는 38도여서 한알 먹고, 저녁되서 다시 재보니 39도 더라구요ㅠ 남편이랑 놀라서 2알먹고..이마랑 배에 물수건찜질 하고 계속 누워있으니 37.9도까지 내렸어요~~밤새 열이 다시 오를까 걱정인데요..언넝 아침이 밝아서 산부인과 가보고 싶네요ㅠ 초기에 열날때 타이레놀로 버티시나요? 아님 병원가서 수액이라도 맞는게 나을까요? 초기라..아기도 많이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6
타이레놀로 무조건 열 더 오르지 않게 하시구 병원진료 무조건이요!
39도는 넘 높네요.. 병원 가시는게 나을듯해요

네..ㅠ 다행히 지금은 37.5도까지 떨어지긴 했는데요.. 더 심해지면 병원가서 수액 맞으려구요!!

탈퇴한 유저
임신중에 열나면 안좋다고 응급실이라도 가야한다더라구요 무조건 병원가세요!!

안그래도..39도 열나서 너무 놀라서 남편이 119에 전화로 이것저것 물어봤네요..어떻게 해야되는지? 지금 갈 수 있는 병원은 어딘지? 우선 타이레놀 2알 먹고 열이내려서 병원은 안갔는데요..고민이 되네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