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앙 귀여워요 저도 8주 초음파보고 기형아검사 4주뒤에 오라는데 어케 기다리나싶어요ㅎㅎ 의사쌤이 잘있나 궁금하면 언제든 오라셔서 10주에 입덧약 받을겸 초음파 보러 한번 가보려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5일 초음파

오늘 빵떡이 보고왔어요 이제 제법 사람의 모습을 하고있어서 너무 신기해요 탯줄도 선명하게 잘 보이고 ! 심박도 178로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어서 안심이 됐어요 이제 3주뒤에 기형아검사하러가는데 3주 어떻게 기다리죠 ㅠㅠ
댓글
3
탯줄까지 잘 보이는거첨 봤어요 ^^ 전 난임병원이라 1주마다 보는데도 한주가 엄청 긴데 3주라뇨ㅠㅠ 이 귀여운 아가를 어떻게 3주나 안보고 기다리죠

탈퇴한 유저
우와~~캐스퍼 너무 귀엽네요😍빵떡이 건강히 잘 자라라~~8주에 병원가고 후에는 3주나 기다려야되나보네요ㅠ너무 길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