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네요 저도 이번주 금요일 6주차 진료인데 두근두근 긴장되고 그러네요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들었어요!! ㅠㅠ

몇날 몇일 안 좋은 생각만 들어서 잘있을까 걱정했는데 오늘 심장소리를 들으니 한시름놓았어요~~ ㅠㅠ 이제 좋은생각 하면서 지내야겠어요ㅎㅎ
댓글
4

꼭 심장소리 난황 잘보실꺼예요! 화이팅하세요 좋은소식 기다릴께요^^
난황 잘보이네요 혹시 몇주신가요 크기 저랑 비슷하신것 같은데 제가 다니는 병원은 심소는 안들려줬네요

병원가니깐 6주1일됐다고하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