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수축 때문에요ㅜㅜ 질내도 예민해져잇고요. 아프시면 자제하시는게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6주0일 부부관계
임신중부부관계가 유산의 원인은 아니라기에 어제 한번 관계를 했는데요. 자궁 뻐근함. 골반통증. 소변시에도 뻐근..ㅜㅜ 남편이 얘기듣고 앞으로 안정기까지 안하기로했는데 다들 초기에 어떻게하시나요?ㅜ 괜찮을지 걱정됩니다
댓글
10

네!ㅜ 감사합니다^^
저희 원장님께서는 12주까지 부부관계금지령을 내리셨어요:) ㅠ-ㅠ

저는 별말씀안하셔서 인터넷검색했는데 유산기있지않으면 괜찮다는말이 있지만 그냥 조심하는게 좋겠네요!ㅜ.ㅜ
제가 알기론, 조심하는게 좋지만 질내사정은 아기한테 안좋다고 들엇어요.

감사합니다!!ㅎ
초기에는 조심하는게 좋다고해서 저희는 안하고 있어요~ 안정기까지 쭉 안할 예정이에요

ㅎㅎ남편도 제가 골반이랑 배쪽 아파하니 이제 안하겠다네요ㅡㅜ
저희는 제가 하고싶을 때, 불편하지 않는 선에서 일주일에 2~3회 하고있어용...;; 다들 초기엔 조심해야한다고 하는데 다행히 오늘 병원다녀왔더니 7주4일이고 아기 주수에 맞게 잘 크고있다고 했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