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원장님은 카페인커피 3잔 이상만 안마시면 된대옄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디카페인 마셔도 되나요?
디카페인 커피 한잔은 괜찮죠? 혹은 초기에는 아예 안되는걸까요
댓글
7
저는 아메리카노 2샷 짜리 반잔 정도 하루에 조금씩 나눠서 마시고있어요! 콜드브루가 더 안좋대요ㅠ 위생적인 문제가 있다고 해서 콜드브루만 아니면 되는거 같아용
한잔은 괜찮아요 디카페인이먄 더 걱정안하셔도 되구요
저 원장님께 여쭈어봤더니 디카프 2잔까지 괜찮다 하시더라고요~
전 너무 먹고싶을땐 그냥 커피한잔도 먹긴 했어요 디카페인은 한잔씩은 괜찮으실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