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도 내일 심장소리 들으러갑니다 오늘이 7주0일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0일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작년 11월에 계류유산 경험이 있어서 7주가 될때까지 걱정하고 또 걱정하며 보냈는데 심장도 우렁차게 잘 뛰고있고 주수에 맞게 잘 자라고 있다는 말에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아직 임밍아웃 전이라 ㅠ 어디 말도못하고 빌리에 글 남겨보아요^^
댓글
3
축하드려요^^저도 담주 6주차라 심소 들으러가요:)
축하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