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7주차인데 6주차 까진 진짜 가슴이 너무 아파서 힘들었어요ㅠㅠ근데 7주차 들어오니 확실히 덜 아픈거 같아용ㅋㅋㅋ입덧도 없고 배도 안아프고 아무 증상이 없어요 전ㅋ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
지금 6주 차인데 아랫배 배 땡김 있고 가슴은 커졌는데 처음 보다 가슴통증은 없어졌어요 정상 인건가요?ㅜㅜ
댓글
4
저도 처음처럼 엄청 아프진 않아요! 아프다 안아프다해요
전 몇일 가슴 통증없다가 또 몇일 생기다가 덜하다가 하는거 같아요
저도ㅠ그래요 뭉침은 있는데 초기때처럼 유방통이 심하지는 않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