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오늘 2시에 깨서 못자고 뒤척이다가 6시넘어서 또 30분 자고 깼네여 ㅠㅠ 평소에도 두세번은 그냥 깨는것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7주6일차, 잠자리 불편함
임신 한 뒤로 꼭 새벽에 많으면 세번, 보통은 한번 잠자다 깨요, 그리고 한번 깨면 좀이 쑤신다고 해야할까여..(가만히 있으면 식은땀나고 계속 뒤척이게 되는 느낌) 그런 느낌이 들어서 개운하게 한번도 잔 적이 없어요ㅠ 그래서 소파나 거실바닥 등 잠자리를 새로운 곳으로 바꾸면 그나마 자다가 그마저도 오늘은 안먹히네여😇 검색해봐도 저랑 비슷한 증상은 없어서 글남겨요! 혹시 저랑 같으신 분 계시나여ㅜ 있으시면 어떻게 주무시고 계신가요..? 푹 자고싶어요
댓글
9

저랑 비슷해요! 임신 초기에 많이 피곤하다던데 피곤이랑 숙면이랑은 관계없는 거 같아요ㅠㅠ 피곤한데 잠못들어요 ㅎㅎ

너무 피곤하면 잠이 안오는것 같아요.. 낮잠을 10분~30분이라도 자면 밤에 조금 더 편하게 자는것 같아여^^
저도 임테기확인후로 거의 매일 그래요..ㅠㅠ 2시간에 한번씩 깰때는 정말 지치더라구요~ㅎㅎ 화장실땜에ㅠ깨나보다 하고 화장실 갔다가 거실에 좀 누워있으면 또 잠오고 해요

ㅠ.ㅠ 저는 두시간에 한번씩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은 화장실 가는거같아요 다시 잠드는게 너무 힘들어요 잠이라도 편하게 잤으면 좋겠는데 엄마 되는게 쉽지 않네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저 8주 2일인데 저도 그래요,, 혹시 입덧 있으세요? 전 배고파서 깨는거 같아서 일어나면 뭐 좀 먹으면 또 잠이오더라고요,,혹시 낮잠을 잘수 있으면 낮잠 조금 자보시는건 어때요??

입덧 비슷하게 쓰리고 미슥거리고 반복하고있어요ㅜ 새벽에 속이 쓰려서 깰 때도 있는데 그때 간단하게 뭘 먹어봐야겠어여 저랑 같으시다고하니 든든하기도하네용 ㅜ.ㅜ 고맙습니다 화이팅해요🙂
날씨도 더워졌고… 물 조금이라도 마시면 새벽에 2-3번 깨서 소변 보러 가면서 잠 깨고… 저도 그래서 소파에 잠깐 누워있는데 그럼 또 잠이 잘 오더라구요 ㅋㅋ

거실이 안방보다 트여서 그런건지 소파가 너무 편해요ㅎㅎ 어제는 이상하게 소파도 절 구해주지 못했어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