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7주6일차, 잠자리 불편함

임신 한 뒤로 꼭 새벽에 많으면 세번, 보통은 한번 잠자다 깨요, 그리고 한번 깨면 좀이 쑤신다고 해야할까여..(가만히 있으면 식은땀나고 계속 뒤척이게 되는 느낌) 그런 느낌이 들어서 개운하게 한번도 잔 적이 없어요ㅠ 그래서 소파나 거실바닥 등 잠자리를 새로운 곳으로 바꾸면 그나마 자다가 그마저도 오늘은 안먹히네여😇 검색해봐도 저랑 비슷한 증상은 없어서 글남겨요! 혹시 저랑 같으신 분 계시나여ㅜ 있으시면 어떻게 주무시고 계신가요..? 푹 자고싶어요

댓글

9

  1. 전 오늘 2시에 깨서 못자고 뒤척이다가 6시넘어서 또 30분 자고 깼네여 ㅠㅠ 평소에도 두세번은 그냥 깨는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해요! 임신 초기에 많이 피곤하다던데 피곤이랑 숙면이랑은 관계없는 거 같아요ㅠㅠ 피곤한데 잠못들어요 ㅎㅎ

    2. subcomment icon

      너무 피곤하면 잠이 안오는것 같아요.. 낮잠을 10분~30분이라도 자면 밤에 조금 더 편하게 자는것 같아여^^

  2. 저도 임테기확인후로 거의 매일 그래요..ㅠㅠ 2시간에 한번씩 깰때는 정말 지치더라구요~ㅎㅎ 화장실땜에ㅠ깨나보다 하고 화장실 갔다가 거실에 좀 누워있으면 또 잠오고 해요

    1. subcomment icon

      ㅠ.ㅠ 저는 두시간에 한번씩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은 화장실 가는거같아요 다시 잠드는게 너무 힘들어요 잠이라도 편하게 잤으면 좋겠는데 엄마 되는게 쉽지 않네요 ㅎㅎ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8주 2일인데 저도 그래요,, 혹시 입덧 있으세요? 전 배고파서 깨는거 같아서 일어나면 뭐 좀 먹으면 또 잠이오더라고요,,혹시 낮잠을 잘수 있으면 낮잠 조금 자보시는건 어때요??

    1. subcomment icon

      입덧 비슷하게 쓰리고 미슥거리고 반복하고있어요ㅜ 새벽에 속이 쓰려서 깰 때도 있는데 그때 간단하게 뭘 먹어봐야겠어여 저랑 같으시다고하니 든든하기도하네용 ㅜ.ㅜ 고맙습니다 화이팅해요🙂

  4. 날씨도 더워졌고… 물 조금이라도 마시면 새벽에 2-3번 깨서 소변 보러 가면서 잠 깨고… 저도 그래서 소파에 잠깐 누워있는데 그럼 또 잠이 잘 오더라구요 ㅋㅋ

    1. subcomment icon

      거실이 안방보다 트여서 그런건지 소파가 너무 편해요ㅎㅎ 어제는 이상하게 소파도 절 구해주지 못했어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7주6일차, 잠자리 불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