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 5일인데~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생각중이요. 저도 걱정했는데 그저께 병원가니까 열심히 잘크고 심장도 잘 뛰고 있엇어요. 건강한거라 생각중이에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무증상 괜찮은걸까요??ㅠㅠ
7주까지만해도 가슴뻐근함정도는 있었던거같은데 통증도 아예사라지고 땡땡하지가않아요ㅠㅠ 게다가 새벽에 화장실한번안가고 쭉잣네요,,,, 저처럼 아무증상 없는분 계신가요?? 이번주 토요일 검진인데 입덧도없고 아무증상이없으니 넘걱정되요!!ㅠㅠ
댓글
5
저는 8주 5일이구요!! 가슴통증 7주부터 없어지고 저는 임신 확인 후 한 번도 새벽에 깨서 화장실 간 적이 없어용!!!! 어제 검진날이라 다녀왔고 크기, 심소 다 정상입니다~ 증상 없어질 수도 있어용!!

저랑 똑같으시네여!! 너무 안심되는 얘기입니당 감사해요:)💕
걱정될땐 망설이지말고 병원으로 !

토욜까지 기다리지말고 빨리 가볼까봐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