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덧인거같아요! 저도 숨 막히게 답답해서 자꾸 큰 숨 쉬게 되고 그러네요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답답
가슴 답답하신분 있으실까요? 소화가 안되서 그러는 것 같기도 해요ㅜ
댓글
5

엇 맞아요 한숨쉬면 순간 좀 나아져서, 계속 크게 한숨쉬고 그래요ㅜㅜ 이게 체덧인가 보네요

저두 한숨 쉬면 그 순간은 나아지더라구요 ㅜㅜ힘내요 우리😂
저도 소화 안되서 가슴답답+두통 심했어요 ㅜㅜ 배 안아프면 산책 좀 하고 먹는양 줄이니 좀 괜찮아졌어요 ㅎㅎ
저도 가슴 답답하고 숨 쉬기 좀 힘들고 그래요ㅠ 근데 전 천식이 있어서 그런줄 알았는뎅 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