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살살 아픈거같은데

똥때문인지 애때문인지 모르겠네요! ㅎㅎ병원 가볼까하다가도 어떻게아프세요?라는 질문에 아픔을 잘 설명할 자신이 없어요 싸르르아픈건지 쥐어짜듯 아픈건짘ㅋㅋ아픔설명이 젤 어려운거같아여ㅋㅋ 어제 회사 임신 동료가 초기 유산했단 소리를 듣고 마음이 너무 안좋은 이후로 아랫배가 살살 아프더니 오늘도 여파가 있는지ㅠㅠ 모든 애기들이 다 건강해야할텐데요.. 회사에서 심심해서 끄적여봅니다 ㅎㅎㅎ

댓글

2

  1. 저 14주~15주 계속 배가 다양하게 아파서 걱정하며 병원 갔더니 애기 잘있다고....ㅎㅎ 걱정되시면 한번 가보셔용. 초기 묵직함과 쿡쿡과 달리 아랫배가 쪼이듯 아프고 배꼽 아래 살을 포 뜨는 느낌(?), 갑자기 뱃속에서 밖으로 칼로 찌르는 느낌 등등 다양했는데 다 자궁커지며 아픈 증상이고 화장실 못가면 아플수도 있다고 변비면 약 처방해주신다길래 푸룬으로 버터보겠다하고 왔어요.ㅎㅎ

  2. 저도 현재 14주 1일차인데 가끔씩 배가 아프기도해요! 그렇다고 악!소리나게 아픈건 아니고 생리주기에 오는 그런 싸르르 한 느낌과는 비슷하지만 약간 다른?? ㅎㅎ 저는 유산 경험이 있어서 병원에 문의 해봤는데 아기가 잘 자라면서 자궁도 함께 커지는 증상때문에 통증이 이따금 있느거라고 하셨어요!!! 너무 걱정 마셔요 👶🏻💛 그래도 다른 이벤트나, 심한 통증이 느껴진다면 고민말고 바로 병원 가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