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은 성씨네요~^^반갑습니다!몇가지 적어볼께요~신하음,신솔민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이름 좀 봐주세용~~
안녕하세요~~ 11월 출산 예정인 딱풀이맘 입니다. 아기는 아들이고 남편 성이 신씨인데 예전부터 생각 해 논 이름 중 하나가 예담 이에요. 매울신 밝을예 맑을 담 써서 신예담 으로 하려고 하는데 요즘 예담이라는 이름이 흔하진 않은 것 같아서 좋기도 하지만 첫 아기라 잘 지어주고 싶은데 예담이 괜찮으가용..? 신씨에 어울리는 다른 이름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용~~😊
댓글
15
우옹 저랑 성이 같네요! 예담 예쁜거같아요 ㅋㅋㅋ 전 예주인뎅 히히🤗
이쁜이름이죵!^^ 근데 제 주변에 예수님을 닮은 아이가 돼라ㅡ는 뜻으로도 쓰이더라구요
그..종교적으로 예닮이라는 이름은 많아요ㅎㅎ예수님 닮으라고ㅋㅋㅋ요즘은 안 흔한데 제 친구들은 예닮 예담 은근 있는거 같아요 우리 세대에 있는 이름!
오오 저도 11월 출산인데 반갑습니다🤭아기 이름 지을 생각 아직 못했는데 부지런하시네여! ㅎㅎ 예담이 예뻐요 ㅎㅎ 출산까지 화이팅해요 우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