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도 지난주 금요일에 2차검사했는데 아직 안나와서요. 일주일~연휴끼면 조금 더 걸릴 수 있다하는데 걱정입니다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결과 나왔어요.
지난주에 2차기형아검사까지 마치고 드디어 오늘 검사결과가 나왔네요. 저위험군으로 무사히 통과되었어요~~ 내일이면 17주차에 들어서네요. 초기에는 매일 불안에 떨며 지내서 그런가 시간이 정말 안갔는데... 중기에 들어서니 마음이 조금 편안해지고 시간도 그럭저럭 잘 가네요~ 병원진려가 한달에 한번으로 주기가 길어져서 궁금하긴하지만 아기가 잘 크고있겠구나~ 생각하며 지내고 있어요 ㅎㅎ 평소 손,발이 찼었는데... 한약먹어보고 별짓다해봐도 소용없던게... 임신하고나니 손, 발이 뜨거워지고 더위도 잘타는 몸으로 바뀌었네요. 아들이라그런지 배도 조금 빠르게 나오는것같고 몸도 조금씩 둔해지고 허리도 조금씩 아파오는듯하해요. 여러분들은 배가 어느정도 나오고있나요..ㅠ 태동도 어서 느끼고 싶은데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11

저도 일주일 걸렸어요~ 무사히 결과 나올거에요 ㅎㅎ
매번 미션통과하는 느낌이에요 전아직 2차안했는데 1차무사통과 하고도 괜히걱정되네요ㅋㅋ

맞아요~ 결과들으니 좀 안심이 돼요!!
기형아검사 2차하고, 얼마나 잇다가 최종결과가 나오셨어요? 저는 아직 1차한지 얼마 안됫거든여ㅠ

글쓴이는 아니지만 전 2차기형아검사결과를 이틀 뒤에 전화로 받았습니다.

저는 일주일뒤에 전화로 결과 들었어요~~
걱정많으셨을텐데 다행이에요!! 맛있는거 드시고 마음편히 보내세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당
저도 엇그제 결과받고 기분 좋아졌어요 은근히 걱정ㅠ전17주4일인데 아들이라그런지 14주부터 나왔어요ㅠㅠ 입덧때문에 아이스크림이랑 당많은 음료마셨더니, 몸무게도 올라 지난주부터는 안먹으니 안오르네요! 저도,,허리아프고 갈비뼈도 아파요ㅜㅜ

아들은 배가 더 빨리나온다고 하던데 진짜인가봐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