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8주인데 17주차부터 태동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너무 신기해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느낌이 어때요?
방금 처음으로 팬티라인 정도 아랫배에서 뽀록 하는 느낌이 2번 나서 누웠더니 뭔가 톡 톡 하는 느낌이 두어번 또 났는데 이게 태동이 맞는지... 곧 18주에요! 너무 미세한 느낌이라 궁금해요
댓글
5
맞아요! 저도 태동 느끼고 있어요!
태동 맞네요ㅋㅋ저는15주6일 쯤 느꼈어용ㅋ물방울 터지는 느낌과 ..소리요ㅋㅋㅋ이젠 제법17주 되니ㅋ요란한 정도는 아니지만ㅋ뱃속에서 움직이는게 느껴지네요ㅋㅋ자주는 아니지만ㅋ누워서 집중하면ㅋ 갑자기 뱃속에서ㅋ움직임의 느낌이 느껴진답니다ㅋ
태동 맞아용ㅎㅎㅎ♥️
맞아요!!ㅎㅎㅎㅎㅎ넘 신기하죵?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