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너무 졸려요ㅠㅠ

임신초기때보다 더 졸린것같아요.. 원래 이렇게 임신기간내내 졸린건가요?? 아침에 일어나는것도 너무 힘들어서 늦잠을 자는데 점심때도 너무 졸려서 꾸벅꾸벅 졸구요.. 밤에 잠을 못자는것도 아니에요 초기때는 화장실가느라 새벽에 세네번은 깼었는데 요즘엔 한두번만 깨서 화장실가거든요.. 저만 이렇게 졸린걸까요? 다른분들은 어떠세요?ㅠㅠㅜ

댓글

9

  1. 다행이네요.저만 자고있던게 아니여서ㅎㅎㅎㅎ

  2. 저 15주차인데 오늘 낮잠2시간넘게잤어요 어제밤잠도 많이잤는데도... 원래낮잠안자거든요 다시 초기로 돌아오는건지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는 초기때도 낮잠은 별로 안잤거든요ㅎㅎ 근데 요즘엔 낮잠 필수네요ㅋㅋㅋㅋㅋ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너무 졸려요 애 유치원 보내고 낮잠 꼭 자요 안그럼 죽을것 같아서 ㅋㅋㅋㅋ그러고 애 재울때 또 잠들어요

    1. subcomment icon

      진짜 낮잠안자면 죽을거같은 느낌이에요ㅎㅎㅎ

  4. 낮잠을 하루에 2번은 자야되여...ㅎ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그쵸 저도 요즘 낮잠을 11시쯤 한번, 3시쯤 한번 자는거같애요ㅋㅋㅋ

  5. 14주맘인데요 저는 최근에 저녁12시쯤 자서 다음날 오후3시에 일어났어요 ㅋㅋㅋ 눈을 못뜨겠더라구요 ㅠ

    1. subcomment icon

      우와.. 오후3시에 일어나셨어요? 저도 오늘 가위눌리지만 않았으면 그때까지 잤을거같아요ㅋㅋㅋ 요즘 왜이리 졸린지 모르겠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