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래요!! 아직 16주인데 갑자기 재채기 엄청하고 얼굴부터 몸까지 가렵고ㅜㅜ 매일 청소기돌리고 이불도 자주 털고 가습기로 습도 맞춰주고 몸을 춥지않게 해주면 조금 덜해요ㅜㅜ 원래도 남편하고 저하고 알러지 비염 있었는데 저만 갑자기 심해진거보면 임신 영향있는거같아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다되어가는데 밤만되면 재채기 너무 심하게 해요
초기때도 종종 그렇긴했는데 한동안 괜찮다가 요번 주 들어서 재채기랑 눈 가려운 알러지 증상? 이 너무 심해지는것같아요ㅜㅜ 중기때 몸이 가려울수있다는 건 어디서 들은것같은데 저는 재채기를 왜케 심하게 하죠 .. 어젯밤도 새벽 두시에 자다 깨서 재채기를 30번은 한 것 같은데 결국 남편 깰까봐 거실소파에서 잤어요ㅜ 혹시 저같이 재채기/알러지 반응 심하게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ㅠㅠ 재채기 할때 배가 조이니까 걱정되네요
댓글
19

저도 아토피 알러지비염이 있어서 그런가했는데 유독 임신기간 중에서도 지금이 심하네요 흑흑 댓글감사해요
오저두여! 재채기인지 기침인지 공기탁한느낌도 많이들고 눈가려운증상 저도여ㅜㅜ막긁고 꾹꾹 눌러봤는데 하루에 한번정도는 가려워요...이건 진짜 왜이러는건지 모르겠어요ㅠ전 그래서 자는쪽에 진드기있나싶어서 침대살균기까지 생각했는데 오바인것같기도하고 잘모느겠네여ㅠ

아 그래도 은근 비슷한 증상잇는분들이 계시네요ㅠㅜ 하루빨리 없어졌으면 ..

탈퇴한 유저
밤만 되면 그러신거보면 이불이나 베개 문제일수도 있지않을까여?! 너무 건조하거나 습하거나 먼지문제요!! 세탁도 한번 해보세욤!!

ㅠㅠ네 오늘부터 일단 세탁부터 다시해야겟어요ㅋㅋㅋㅋ 감사해요
재채기 오래하면 출산 후 평상시에도 많이 힘들세요 . 재채기 나오면 사탕 입에 물고 계세요

오 사탕 물면 좀 덜할까요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ㅠㅜ
혹시 없던 알러지 생기신거 아닌가요???!ㅠㅠ 임신하면 호르몬들에 의해 몸도 변하니까요..저도 임신 전엔 고양이 만져도 괜찮았는데 최근에 고양이 만지고 엄청 간지러웠거든요.저희 친언니도 임신은 아니지만..먼지 알러지가 있어서 기침이랑 비염 달고 살아요.눈도 간지러우신거면 알러지 증상같으신데..임산부도 알러지테스트 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정 나아지지 않으면 원인을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힘내세요 :)

흑 저도 알러지 같기도한데 뭐에 알러지인지는 모르겟어요 뭔가 밤만 되면 유독 심해지는느낌인데..한번 원인을 잘 찾아봐야겟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혹시 아니면 건조해서 그러신건 아니겠죠?임신하면 유독 건조해져서... 암튼 원인 꼭 찾으시길 ㅠㅠ

앗 남편이 요새 선풍기 틀고 자서 더 그런가싶네요..이것저것 찾아봐야겟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