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흑ㅠ 전 첫째 11월출산인데 가끔 손목시리고 지금보다 더 초기때 갈비뼈아팟어요ㅠ 지금은 엉덩이주사맞는곳 보다 조금 밑에가 담걸린거처럼 아프고 불편해서 뒤뚱거리다가ㅋㄱㅋ 어지럼증도 동반하는데.. 남은기간 살짝두려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5일차인데 에휴~
왼쪽 골반,무릎,발목,손목아프고 허리아프고 쫌만 먹음 오른쪽갈비뼈 밑이랑 명치가 아파와요ㅜ.ㅜ 남은 기간을 어찌 버텨야할까요ㅜ.ㅜ
댓글
4

통증만없으면 살겠어요ㅜ.ㅜ 어지럼증까지있으면 더 힘드시겠어요~ 첫째든 셋째든 통증없이 출산할때까지 쫌이나마 편하게 있고싶네요~ 11월까지 같이 힘내보아요~^^
셋째맘이신가요? 저도 셋째맘 15주1일인데 벌써 허리 무릎 다 아프고 배 뭉침에 호흡도 가끔씩 힘드네요ㅠ 역시 셋째는 쉽지 않은가봐요 11월까지 힘내봐요!!

네~셋째에요 정말 쉽지않아요ㅜ.ㅜ 얼른 11월달이 왔으면 좋겠어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