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랑 같네요 ㅠㅠ 저도 임신초 피고임에 지금은 전치태반이라고 하셔서 ㅠㅠㅠ 배 커지면서 태반 올라가길 바래야겠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은 왜이렇게 조마조마한가요ㅠㅠ
임신초에는 피고임 많다구 눕눕처방받구 출혈은 없었지만 ㅜㅜ 원추절제술해서 경부길이 계속 신경쓰이구 태반도 지금 자궁입구 막고있어서 전치태반일수도 있다고하고ㅠㅠ어휴 임신은 진짜 이벤트가 넘 많네유ㅠㅠㅠ
댓글
15

ㅠㅠㅠㅠ태반아 올라가라 ㅠㅠㅠ 항상 기도해요 ㅠㅠㅠ

아가들 엄마들 모두 건강하길🙏🏻🙏🏻
삭제된 댓글이에요

하ㅜㅠ그니까요 저희 엄마말로는 요즘 너무 검사가 많아져서 그렇다는뎈ㅋㅋ엄마때는 전치태반인지 임당인지 기형아검사 이런것도 없었다고하네요 ㅋㅋㅋ발전한 기술덕분에 좋기도하지만 걱정도 느네요 ㅠㅠㅎㅎ
저도 태반 용용맘님과 같은상황이라 또 걱정한가득ㅜㅜ올라가기만을 바래봐요우리

ㅠㅠㅠ우리 태반 화이팅!!!!
맞아요 진짜 ㅠㅠ 저도 초기에 피고임 있다해서 계속 조심해야됬고, 원추절제술 해서 경부길이 짧다고 이번에 맥수술까지 하고 누워만 있는데 엄마되기 참 힘드네요 ㅠㅠ

ㅠㅠㅜㅜ하 맥수술하셧구나 진짜 남일같지않네요ㅠㅠㅜㅠㅠㅠㅠ용덕이어무니 화이팅입니다ㅠㅠ

감사합니당 🙏🫶
맞아요 ㅠㅠ 이래서 자식이 더 귀해지나봐요 산 하나하나 잘 넘어보자구요!!

규니까요ㅠㅠ얼마나 태어나면 사랑스러울지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