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나프티검사앞두고있는데ㅠ좋은기운받아갈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 결과를 기다렸던
저는 만 30세인데 통합선별에서 다운만 고위험이 나왔었어요. (1:120) 니프티 권유하셔서 지난주 화요일에 했고 오늘 전화가 왔어요. 떨리는 간호사쌤 목소리 때문에 정말 무서웠는데 다행히 3개 염색체 모두 저위험이라고 고생 많았다고 해주셨어요! 저와 같이 니프티 하시고 맘 졸이시는 많은 분들이 이 글 보고 제가 받은 행운 나눠가지면 좋겠어요!!🥹🥹🙏🏻🙏🏻 그리고 사람들 말처럼 대부분은 저위험 나오는 거 맞는 거 같아요!! 너무 걱정마시고 우리 아가들을 믿어보아요🤰🏻 다들 좋은 결과 나오시길 바랄게요🩷 정말루
댓글
16

검사 받고 더 맘편한 태교할 수 있게 기도할게요~!🙏🏻
다행이에요!! 저도 오늘 전화왔는데 고위험떳네요 ㅠ 내일병원가는데 왤케 떨리는지ㅠ 아랫배도 생리통처럼 아푸고하네요ㅠ

아고 ㅠㅠ걱정 많으시겠어요..니프티 고위험 떠도 양수검사에서 정상으로 많이들 나온대요 좋은 결과 나오길 바랄게요🙏🏻
아고 축하드려요❤️ 저는 2차기형아 검사하고 기다리는중인데 안좋으면 니프티할생각이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ㅠㅠㅠ

니프티 해서 더 확실하게 받구 맘 편히 놓아요~! 좋은결과 기도할게요
너무 다행이에요!! 앞으로 출산까지 엄마도아가야도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너무 다행이에요!! 저도 다운 고위험떠서 오늘 니프티 하고왔는데... 저도 좋은결과 있기를...🙏🏻

좋은결과로 나올거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