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런게 느껴져서 남편한테 귀 대보라고 하니까 물방울 터지는 소리가 크게 들린다고 하네요ㅎㅎㅎㅎㅎ 의사선생님도 태동 맞다고 하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인데 태동이 느껴지시는분 계신가요?
샛째임신중인데 17주에요 태동인지 뭔지 아랫배에서 움직이는 느낌이 들어요ㅋㅋㅋㅠㅠ 이게 뭘까요? 경산모가 태동이 빠르게 느끼곤 한다는데 톡톡 살포시 뽀로록? 하게 느껴져용.. 태동맞을까요 남편한테 만져보라니까 아무것도 안느껴진다네욬ㅋㅋㅋ
댓글
11
슬슬 태동게시글이 많이 올라오니 저두 넘 설레네요🥰
둘째 품고있구 11주4일부터 태동느꼈었어용!!ㅎㅎ
저도 느껴져요! 아직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저는 느끼네용 ^^
저두17주ㅎ꿈틀 꿀렁ㅎ다 느껴져요ㅎ속으로는여ㅎㅎ하지만 눈으로나ㅎ손 감각으로는 잘 안느껴지더라고요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