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태동 맞나요?

와이프가 배쪽이 안에서 투욱 눌린느낌으로 통증이 있었다는데 혹시 이게 태동인가요? 지금 17주 6일 입니다 같은 증상 겪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4

  1. 초반에눈 뽀글뽀글이나 물고기 지나가는 느낌이 태동이래요오오

  2. 저는16주6일에 누워있는데 발로 찬건지..손으로 뭐 어찌 한건진 모르지만 뱃속에서 건드리는 느낌은 나더라고요. 그리고 나서 지금17주5일인데요. 요즘은ㅋ자주 움직이는게 뱃속에서 느껴져요.ㅋㅋ 단지 눈으로 보이는 정도의 태동은 아니고요. 손으로도 느껴지는 정도의 태동은 아니더라고요. 저는 통증정도로 느끼진 않았던터라 ..통증이 있으셨다면 ..태동이 아니고 자궁 수축일수도있을거 같아요. 자궁수축도 뻐근하니 ..묵직한게 누르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3. 전 약간의 속방귀 진동 느낌있어요. 부르르 같은.. 팬티라인 쪽에서 느껴지더라구요. 물 컵에 빨대로 공기 부는 느낌이기도하구요.

  4. 통증은 없고 공기터지듯 톡톡하거나 지렁이 지나가듯 스윽 하는 느낌이 나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게 태동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