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시림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저는 평소에 충치도 없고 이로 문제생긴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오늘 갑자기 밥먹을때 양치할때 혀로 앞니 건들기만해도 너무 시려서요 특정 부분이 아프다기보단 앞쪽 송곳니 부분으로 아래위 여러 이가 넓게 다 시린데 너무 갑작스럽네요 찾아보니 임산부 증상이라는 말도 있던데 치과진료보면 해결이 되는 부분일까요? ㅜㅜ

댓글

7

  1. 오우 저 임신준비하면서 치아검진 싹 받고 치료도 싹 마쳤는데 임신하고부터 어금니가 너무 시려서 차가운김치를 못씹어요ㅜㅜ 임심해서 그런게 맞나 싶었는데 맞을수있겟네요

  2.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임신성치은염이라는게 있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내일 치과 가봐야겠어요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2. subcomment icon

      저도요 ㅠㅠ 저는 어금니쪽이 시려서 갔는데 임신성 치은염이랬어요! 시간이 약이라고 하더라구요🥲

  3. 저도 그런 지 한 2주 됐나 싶어요. 오른쪽 어금니 부분이 너무 시려서 키트로 받은 무불소치약으로 닦았더니 좋아졌었어요~ 새로 사야 하나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또 임산부라고 너무 무불소치약 쓰면 충치예방이 안 된다길래 다시 일반치약 썼는데 이젠 안 시려요. 웬만하면 임산부는 불소 1000 이하인 걸 쓰라 하는데 찾기가 쉽지 않네요~

    1. subcomment icon

      오 불소성분도 영향이 있나보네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저도 찾아봐야겠어요!!

  4. 저는 안그랬다가 최근 잇몸이 부은거같아요 양치하다 가끔 피도 나요ㅠㅠ 첫째때도 그러다가 출산하니까 괜찮아졌어서 그러려니 하고 있네용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요즘 양치하면 피도 나던데 잇몸때문이려나 보네요 ㅜㅜ 임신이 참 어렵습니다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시림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