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공부하고 여쭤봐요!!!

각도법 공부하고 여쭤봐요!!!

각도법 보려고해도 생식기가 뭔지 안보여서 포기햇었어요 근데 오늘 다시 초음파를 유심히 보니까 보이는것 같더라고요!?!?!? 동그라미친게 생식기맞죠? 그럼 척추랑 각도가 평행맞죠?!?! 그럼!!!! 딸랑구가 맞는거죠?!?!?!😆😆😆 모레 병원가긴 하지만 괜히 궁금하네용ㅋㅋㅋ

댓글

10

  1. 저두 며칠전에 딸 확정받았는데! 12주 초음파때 저렇게 끝이 갈라지고 척추랑 수평했어요ㅋㅋㅋ! 저는 자까지 화면에 대놓곸ㅋㅋㅋ 수평확인하고 그랬는데ㅎㅎㅎ 의사쌤이 반전없을거같다고 딸이라 하셨어용

    1. subcomment icon

      이렇게 희망 한스푼 더 얻어갑니다!! 기분이 너무좋네용 좋은 소식 가져올께요😁😁

  2. 저도 저렇게 보였는데 딸이에요^^

    1. subcomment icon

      꺅^^ 월요일 좋은소식 들을수잇겟어요

  3. 오옹 딸각도 맞습니다! 글구 요건 정확치는 않지만 끝이 갈라져 있으면 딸일 확률이 높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어머어머 사진상으론 딸조건을 다 갖췄네요?! 꺅 감사해요!!!!!

  4. 저도 잘은 모르지만 맞는거같아욬ㅋㅋ 저희 쪼꼬랑 비슷하네용! 저는 태몽도 딸 각도법도 딸 식성도 딸 결론 90프로 딸랑구입니당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오오오오모나!!! 저 황실달력이랑 각도법 딸인거에요 그러면!!! 솔희님 딸 기운 받아갑니당!!ㅋㅋㅋ

  5. 저거맞는거같애요! 딸같은데요 저두!? ☺️

    1. subcomment icon

      힝 봐주셔서 감사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각도법 공부하고 여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