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3주때 아들인줄 알앗는데 15주인 지금 아들이에용!!!🥹 아들셋 낳고 드뎌!!!!! 딸랑구... 울면서 병원 나왓어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5일차 성별 보고왔어요

딸맘🩷🩷❤️🩷❤️🩷❤️🩷❤️ 남편쪽 집안 친척이 거의 남자라 어느정도 내려놓고 아들이여도 내새꾸 귀엽겠지 했는데 웬걸 오늘 검진때 딸맘 > < 남편은 충격 ㅋㅋㅋㅋ꙼̈ 저한테 오늘 아들이여도 울지 말라더니 본인이 울게생겼네여 흐흐 운동선수 만들꺼라고 딸은 키우기 너무 불안 한 세상이라고 구러더니 ㅋㅋ꙼̈ㅋㅋ 태몽은 임신알기전에 용꿈이였구여 임신하고 10주쯤 ? 손바닥만한 크기에 빨간 리본 한 꽃사슴 잡는 꿈꿧어요 ! 꽃사슴이 진짜 딸꿈이랬는데 신기방기! 친정엄마는 과일 막 따먹는 꿈이였구 흐흐 행복 합니당
댓글
7
오왕!축하드립니당!>< 저도 다음주에 2차검진하러 가는데 딸램이었음 좋겠어서 엄청 바라고있어용! 기운 좀 넘겨주세요^^

꺅 기운 팍팍 드릴게요 !! 예쁜 공주님 찾아오길 !!
저도 딸이에요ㅎㅎ 아들둘인맘이였는데 딸이라는소리들으니 세상이 다제꺼인것같네요 ㅎㅎ

ㅋㅋ우아 아들에 딸맘까지 다복해보여요 !!! 아들도 사알짝 아쉽네요 ㅋㅋㅋ
오 진짜 저도 그렇구 린맘님두 그렇구 태몽은 진짜 어느정도 맞는 것 같네여 ㅋㅋㅋ 딸맘 축하드립니당♡

감사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