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나 기침할 때 배 아파요ㅠ

혹시 재채기나 기침할 때 배가 아픈 분 계세요? ㅠㅠ 배가 너무 아픈데 기침은 살살 한대도 재채기는 참아지지 않으니까 나올 때 배가 꽉 움켜쥐듯이 아파요ㅠㅠ 재채기도 못 하다닝 ㅠㅠㅠ,,,

댓글

8

  1. 저도 매일 기침 재채기 엄청 나와요ㅠㅠㅠㅠ 저도 하고 나면 배가 아프더라구용 !

    1.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 게 아니군요!! 살짝 웅크리고 해보세요!!! 방법 찾으니 마음은 편안하네요,,,☺️☺️ ㅎㅎㅎ

  2. 저요! 저도 그래서 재채기나 기침 할때마다 배잡고 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배 살짝 잡고 웅크려서 재채기 중입니다ㅠㅠ 조심해야겠어요ㅠㅠ

  3. 앗 저도 그랬었는데요 맘카페서 본건데 누워있을땐 새우등자세로 재채기 해보시구 서있을땐 웅크리고 해보셔요 진짜 아픈게 덜해요!̆̈ 전 맘놓고 재채기나오면 후다닥 폴더로 접어서 에재취!̆̈ 하는데 훨씬 살아납니둥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아!!! 꿀팁 감사합니다! 알려주신대로 하니까 ㅋㅋㅋㅋ진짜 통증이 줄어요 ㅋㅋㅋ 신기하네요 감사합니당ㅎㅎ

  4. 저도 그렇긴 한데 힘 들어갈때마다 아픈거 아니세용? 자세바꾸거나 누웠다 일어날때나 걸어다닐때 기침 크게 할때 힘 들어가면 아팠어요 배 좀 더 아래쪽이요 ㅎㅎ 병원가서 아기 잘 있는건 봤는데 무리는 말라셔서 좀 누워있고 그랬던거같아용..저랑 같은 증상이신진 모르겠는데 넘 오래 아프고 걱정되심 그냥 병원 가보세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비슷한 거 같아요!! 역시 힘 주는 게 배 아픈 원인인가봐요ㅠㅠ 병원가서 여쭤봐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재채기나 기침할 때 배 아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