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ㅎㅎ 토덧입덧을 심하게 겪었어요ㅠ 입덧약은 아직 복용중입니다 ㅎㅎ 17주를 향해 가니 조금 안정되기 시작해요 ㅎㅎ 희망을 드려봅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다시 시작된 토덧,울렁덧 걱정되서 병원 다녀왔어요

원래 11주까지 토덧이 심했다가 12주 되고부터 괜찮아졌었거든요 ㅜㅜ 일주일 후에 산부인과 정기검진날이었는데 근데 15주 시작되는 엊그제 갑자기 토를 세번하고 얼굴에 핏줄도 다터지고 기진맥진에 배도 아픈것같다구 남편한테 말했더니 병원가보자구 해서 남편 아침에 퇴근 후 좀 자고 일어나자마자 다녀왔어요오~~ 걱정됐었는데 간김에 정기검진도 보구,2차 기형아 검사로 피도 뽑구, A형간염주사도 맞고 왔어요~ 이제 철분제도 챙겨먹어야한데서 바로 보건소가서 철분제 5개월치 받아왔어요❤️든든하네요! 초음파 보니까 다행히 딸기🍓가 심장도 우렁차고 잘 있더라구여 ~ 😜근데 물구나무 서있데요 ㅎㅎㅎ 뭔가 자세가 안쓰러워보였는데 꿈틀꿈틀 귀엽더라구요 그리고 성별 힌트도 살짝쿵 들었는데 한달 후에 더 정확해진다구 하니까 좀더 기다려봐야겠어요 헤헤🤭 이대로면 좋겠네요😜❤️
댓글
2

컥~~ 저는 의사쌤이 입덧약 안먹을수 있으면 안먹는게 좋데서 그냥 안먹구 있어요 ㅎㅎㅎ 😜❤️ 저도 그래두 많이 나아져서~~~ 희망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